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2차 방송 완판
산업·IT 입력 2020-09-08 15:13
문다애 기자
[사진=티르티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2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티르티르는 지난 5일 진행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준비된 수량 전부를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매진이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홈쇼핑에 진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차 방송까지 성공적인 판매가 이뤄졌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10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