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CGV,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영화관 부문 1위

산업·IT 입력 2020-09-14 16:19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CJ CGV]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CGV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멀티플렉스 영화관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CJ CGV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멀티플렉스 영화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연간 3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브랜드 평가 지표다.

 

CJ CGV는 영화 관람이라는 극장의 기본 가치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접목시킨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로서 끊임없는 진화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 비대면 서비스 중심의 언택트 시네마CGV여의도에 선보였고 모바일 트랜스포메이션기반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극장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예술ㆍ문화 콘텐츠 브랜드 ‘CGV ICECON’을 론칭했다. 국내 멀티플렉스 업계 최초로 참가한 CES 2020에서 4면 스크린X와 확대된 모션 범위의 4DX를 결합한 ‘4DX Screen’을 처음 공개해 혁신적인 미래 영화관 모델을 전 세계에 알린 것도 주효했다.

 

CJ CGV 최병환 대표는 "미래 극장의 모습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한 노력으로 11년간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CGV ICECON, 모바일 트랜스포메이션, 컬처플렉스 등의 진화를 통해 극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