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플러스 파주, 저렴한 베이비페어 진행

라이프 입력 2020-10-20 13:2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베이비플러스 제공

프리미엄 출산 유아용품 전문점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이 최다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오는 21일부터 11 1일까지 진행한다.

 

출산 유아용품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덴마크 프리미엄 유아용품, 던바이디어 아기침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유아 니삭스 3 프리미엄 살균소독제인 쉴드브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킨텍스,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참여하지 않는 브랜드의 제품들이나 더욱 저렴한 제품들도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서 만나볼 있다.

 

싸이벡스의 주니어카시트인 솔루션 제트픽스 플러스를 최저가와 쿨시트, 신생아 회전형카시트인 제로나 아이사이즈 플러스는 50%이상의 할인율과 이너시트 2 등을 만나볼 있다.

 

국내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원픽스 360 프리미엄, 브이가드 토들러와 주니어 프리미엄 구매 엄청난 가격할인 혜택은 물론 5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외에도 카시트는 조이 아이스핀 360, 순성 듀클핀 신생아부터 토들러, 주니어카시트까지 다양한 카시트를 특가와 푸짐한 사은품으로 만나볼 있다.

 

유모차는 휴대용유모차 와이업 올뉴지니, 타보 베이직트랩, 이노스핀 등과 디럭스 절충형유모차인 뉴나 믹스 넥스트 디럭스유모차, 트리브 절충형유모차, 리안 솔로, 오이스터도 베이비플러스 파주만의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있으며, 다양한 카시트, 유모차, 웨건, 젖병소독기, 바운서 역시 특가 혜택을 누릴 있다.

 

130 면적의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답답했던 기존 유아용품 매장 틀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여유롭게 설명을 들을 있고 있도록 매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산모들이 마음 놓고 있는 카페 공간을 제공하여, 편안한 유아용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경기 북부 최대 출산 병원인 운정 와이즈병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접촉 체온계를 이용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유연욱 기자 뉴미디어실

tency94@hanmail.net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