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힐링 여행 기획전 '쉼표 여행' 선봬

산업·IT 입력 2020-10-26 09:42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하나투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나투어는 힐링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쉼표 여행 - 국내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Post-코로나19에 따른 국내여행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 확산 종식 후 희망하는 국내여행 유형으로, 산, 바다 등 자연경관(49.2%), 휴식·휴양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25.7%) 등이 집계됐다. 이에 하나투어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쉼표 여행을 기획했다.

쉼표 여행은 '감성 여행', '힐링 체험', '프리미엄' 등 3가지 테마로, 국내 인기 여행 지역인 제주, 여수, 부산, 남해, 경주를 소개한다. 감성 여행으로는 ‘안동 하회마을 가을 여행’과 ‘남해/진주 핵심 관광’, 힐링 체험으로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등이 있으며 프리미엄으로는 ‘제주신라호텔’과 ‘롯데 시그니엘 서울’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쉼표 여행 기획전뿐만 아니라 일상에 쉼과 여유를 담을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안전 여행 체크리스트(SAFETY&JOY)를 제공해 숙소, 여행지, 교통수단 등의 청결과 안전을 체크하는 안전 여행 캠페인도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경제산업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