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증권 입력 2020-10-26 16:38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내달 1일까지 지원서 온라인 접수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IBK투자증권은 262020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본사 영업(법인영업, IB, 소매채권판매 및 운용) 본사 지원(리서치, 신탁, 투자심사) 지점 영업(개인 및 법인고객 위탁매매와 금융상품 판매) 등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이며, 채용포털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은 학교,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와 1,2차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약 2주 간 입문교육을 실시 후 각 부서에 배치되어 근무를 시작한다. 또 입사 후에도 체계적인 연수 및 교육·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직원들의 일체감을 높이고 회사생활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에게 신뢰받고 시장에서 존중받는 자본시장의 리더라는 회사 비전을 따라 전문성을 갖춘 바른 금융인으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모집하고자 한다금융투자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일반적인 역량 외에 자신만의 전문성을 가진 T자형 인재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IBK투자증권 채용 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