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한옥 콘셉트 ‘삼청 마당점’ 오픈

산업·IT 입력 2020-10-29 15:38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SPC그룹]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전통 한옥 콘셉트의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화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공간’을 지향하는 콘셉트 스토어로, 한옥의 마당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기왓장, 목재 기둥, 담장 등 전통 한옥의 특징을 살리고, 매장 중앙에는 마당과 외부 좌석을 배치해 고객이 매장을 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의 문화유산인 삼베짜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링 아트(String Art, 실을 활용한 공예)’를 매장 곳곳에 비치했다.

 

삼청 마당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디저트 3종과 음료 4종으로, 한국 전통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허니버터 옥수수 또는 팥을 올려 현미칩과 함께 즐기는 ‘마당 선데’ △흑임자, 옥수수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참기름과 뻥튀기를 함께 즐기는 ‘마당 소프트 서브’ △인절미 떡을 넣은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와와떡’ 등이다음료는 △단호박 식혜 위에 유과가 올라간 ‘단호박 식혜 블렌디드’ △십전대보차와 배를 갈아 넣은 ‘십전대보 블렌디드’ △아이스크림에 흑임자를 넣은 ‘흑임자 쫀떡 블라스트’ △흑임자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넣은 ‘흑임자 아포가토’를 보인./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경제산업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