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출시

산업·IT 입력 2020-11-07 10:53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투쿨포스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투쿨포스쿨은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인조모와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구관, 생분해 가능한 물푸레나무 핸들 등 친환경 소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며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신제품은 페이스용 4종과 아이 메이크업용 4종까지 총 8종이다. 페이스용 ‘파우더 팬 브러쉬’와 블러셔∙하이라이터용 ‘페이스 포인트 브러쉬’, 사선형 컷팅이 특징인 ‘멀티 블렌더 브러쉬’, 타원형으로 입체감을 살리는 ‘디파인 블렌더 브러쉬’, 아이 메이크업용 ‘멀티 섀도우 브러쉬’, ‘아이 스머지 브러쉬’, ‘아이 포인트 브러쉬’, ‘아이 디테일 브러쉬’ 등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뷰티 업계에 불어온 비건 열풍에 따라 브러쉬 모는 물론, 핸들과 구관까지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비건 브러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필환경 시대의 비건 트렌드에 맞춰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