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투자,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0-11-12 14:10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주식 선물하고 선물도 받자!

- 서비스 이용자 총 200명에게 아이리버 무선이어폰 증정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하나금융투자는 12오는 1231일까지 주식 선물하기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식 선물하기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가 간편 트레이딩 어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 주식에서 주식을 선물하는 손님과 받는 손님 각 100명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다.

 

모든 손님이 참여가 가능하며 주는 손님과 받는 손님 각 333번째까지 끝자리 3, 6, 9번째에 해당되면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는다.

 

주식을 선물 받는 손님은 하나금융투자의 신규 손님으로 이벤트 기간 내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하나원큐 주식 어플리케이션 또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손님에 한한다.

 

주식 선물하기서비스는 휴대전화번호만 알면 국내 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1100만원 한도 내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족이나 지인에게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하나원큐주식' 어플리케이션의 주식 선물하기탭에서 간편 인증만으로 주식을 주고 받을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최근 국내 증시는 국내외 굵직한 이슈와 더불어 뉴딜 정책의 긍정적 효과가 조명되며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거래가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향후에도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출시할 것이라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의 디지털 비전인 손님 중심의 데이터 기반 정보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모든 디지털 역량을 모아 손님들의 사용 형태를 분석하고 다양한 니즈들을 파악하고 있다. 손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하나금융투자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UX(User Experience, 사용자경험)를 강화한 서비스들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