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랩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정부수행기관 선정, 확장 영역은 어디까지?

S경제 입력 2020-11-18 09:40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이더랩]

다년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 주관하고 블록체인 기업과 암호화폐 거래소들의 마케팅 전략 컨설팅을 진행한 디지털 마케팅기어 기업 이더랩(대표 김경수)이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의 정부수행기관 홍보동영상(일반, 스타트업) 분야에 선정되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은 기업이 자사의 수출역량에 맞는 수출지원사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효과적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정부 부처 수출지원사업 간 칸막이를 제거하고 지원기관 서비스의 양적, 질적 제고를 유도한다.

 

정부수행기관 홍보동영상 분야에 선정된 이더랩은 그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홍보동영상을 제작해왔으며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설명을 돕는 홍보동영상을 제작을 담당하여 진행해온 바 있다.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더랩은 이번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의 정부수행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블록체인 상장 마케팅 전략 연구소의 취지 외에도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좋은 활약을 보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더랩은 산업디자인저문회사에 신고 등록이 완료되어 다양한 블록체인 사업 진행 외에도 산업디자인에 대한 분석, 자문 등을 전문적으로 행할 수 있게 되어 추가적인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