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곡동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시설 ‘오데뜨오드 도곡’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0-11-18 14:28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시설 '오데뜨오드 도곡'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강남 핵심입지인 도곡동에 상위 1%를 위한 하이엔드 주거시설 오데뜨오드 도곡이 선보일 예정이다.

 

오데뜨오드 도곡은 프라이빗 멤버십·익스클루시브 커뮤니티·컨시어지 서비스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자산가들은 단순히 주거시설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에 초점을 맞추면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주거상품에 주목하고 있다.

 

상위 1%를 위한 소형 럭셔리 주거상품인 오데뜨오드 도곡은 수준 높은 커뮤니티 구성과 서비스, 프라이빗 멤버십 등 한정판 상품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강남에서 하이엔드 주거시설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오데뜨오드 도곡은 한 층 더 차별화된 공간구성과 서비스 구성으로 자산가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며 강남 핵심 입지에 상위 1%를 위한 주거상품인 만큼 강남에서도 지금까지 보지 못한 오데뜨오드 도곡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데뜨오드 도곡은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라이빗 멤버십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집에서 요리를 해야하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며 실내 골프라운지, 클럽라운지, 피트니스 클럽, 오리엔탈 사우나도 이용 가능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라이빗 멤버십을 발급받은 사람들만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함에 따라 입주민끼리 정보를 공유하며 그들만의 새로운 하이엔드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게다가 오데뜨오드 도곡은 가든테라스, 로비라운지, 메일룸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커뮤니티도 제공한다. 입주민들은 가든테라스에서 강남의 도심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로비라운지와 메일룸에서 간단한 업무를 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서비스를 비롯해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발레파킹 서비스, 24시 도어맨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해 상위 1%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세대물품 보관 서비스, 비서업무 대행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데뜨오드 도곡은 지하 6~지상 20, 전용면적 31~49, 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다양한 라이프를 스타일을 갖춘 상류층을 위한 럭셔리 주거시설로 선보일 예정인 만큼 무려 18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명품 마감재 및 가구와 프리미엄 가전 제공도 계획 중에 있다. 오데뜨오드 도곡은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를 탄생시킨 대림산업이 시공을 맡는다.

 

또한 지하 2~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근린생활시설 역시 럭셔리한 공간으로 설계하고 고급스러운 MD구성을 갖출 예정이다.

 

오데뜨오드 도곡 분양 홍보관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0에 위치한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