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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 론칭

산업·IT 입력 2020-11-23 19:21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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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대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 청정원이 기존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를 론칭하며, 야식 HMR 시장을 새롭게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청정원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야식이야()'는 ‘야식‘이라는 카테고리를 직접 언급해 대표성을 나타냈으며, 밤에 먹는다는 의미로 ‘야()’자를 활용해 기존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와 맥을 같이 했다.

 

대상 청정원은 야식이야의 첫 제품으로 '치즈시즈닝 뿌렸닭'과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의 치킨을 선보인다.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1~2인분 양이./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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