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의 기적’ㆍㆍ‘샤르벨라’ 코스메틱 브랜드 런칭

S생활 입력 2020-11-25 16:45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샤르벨라]

뷰티 브랜드 샤르벨라(sarhbella)’ 비타민C 다량 함유된 저자극 비타민 앰플 비타씨-20(vitaC-20)’ 기능성 앰플 4종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비타씨-20(vitaC-20) 제품은 순수 비타민C라고 불리는 아스코빅애씨드가함유 앰플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잦은 마스크 사용 외부 환경으로부터 트러블이 발생한 피부에 생기를 더하며 끈적거림 없는 우수한 흡수력으로 겨울철 완벽한 피부 보습 관리를 있다.

 

또한, 제품에 함유 글루타치온은 피부 톤업 효과를 도와주며,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개선, 피부결 정돈 등의 긍정적인 결과 또한 기대할 있다.

 

샤르벨라만의 특별한 기술력인 2 안정화 공법도 주목할 만 하다. 순수 비타민C 양이온성물질과 음이온성물질을 카페익산 유도체를 통한 특수 안정화 공법으로 안정화시켜 효과를 극대화했다.

 

샤르벨라 연구원은 새롭게 론칭된 비타씨-20(vitaC-20) 샤르벨라만의 특수 안정화 공법으로 안정화 기술을 적용시킨 제품이라며 순수 비타민C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해주고 있으며 3일만 사용해도 기적을 경험할 있을 이라고 말했다.

 

3일의 기적을 선사하는 신제품에 관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