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證, 로보마켓 4주년 기념 종목추천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0-12-02 15:38 이소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키움증권]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키움증권은 로보마켓 오픈 4주년을 맞아 ‘종목추천 4주간 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종목추천 4주간 드림 이벤트’는 로보마켓 서비스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4개 서비스의 종목추천을 4주간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벤트 대상은 서비스 최초 가입 고객에 한하며,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28일까지다.


이번 이벤트에서 체험 가능한 서비스는 인공지능서비스인 ‘로보스탁’과 ‘뉴지스탁’, 전문가 서비스인 ‘고수클럽’과 ‘슈퍼스탁’ 등이며, 이벤트 기간 중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4주간 별도의 비용 없이 해당 서비스의 종목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추가혜택으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픈 4주년을 맞은 키움증권 로보마켓은 총 20개의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투자전문가·빅데이터·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각 서비스들을 투자 스타일에 맞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키움증권 MTS ‘영웅문S’와 HTS ‘영웅문’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스마트폰 푸쉬 알림과 SMS를 통한 종목추천 정보 수신도 가능하다. 


고강인 키움증권 투자콘텐츠팀 팀장은 “키움증권은 그간 금융공학 알고리즘 기반 종목추출 서비스의 라인업을 구축해왔다”며 “이번 로보마켓 4주년 이벤트가 투자자 입장에서는 자신의 매매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고객의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서비스를 추가로 선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소연 기자 증권부

wown9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