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 양대 마켓 인기차트 1위 등극
컴투스 신작 모바일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터즈’ 양대 마켓 인기 차트 모두에서 1위를 달성.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터즈’가 양대 마켓 인기 차트 모두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에 나선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출시 이튿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차트에서 각각 3위와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지난 3일에는 엄지족들의 더욱 높은 호응에 힘입어 양대 마켓 모두에서 1위를 석권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차트에서도 출시 직후부터 줄곧 최상위권 순위를 기록 중이다.
피처폰 시절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슈퍼 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이라는 점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성과 한층 강화된 액션 요소로 돌아왔다는 점이 호평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또한, 유튜브에서 ‘초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흔한 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를선보인 것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컴투스는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의 초반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게임의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단순하고 코믹하게 그려진 히어로 캐릭터가 낙서 세상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수십여 가지의 스킬과 연속기 등 화려한 액션들을 통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blue@sedaily.com
#Tag
서청석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