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노원구 지역 초ㆍ중ㆍ고 대상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 성료

S생활 입력 2020-12-07 15:0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서울시 노원구 지역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창업 교육을 제공해 창업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창업이라는 새로운 진로 방향을 제시해 청소년들의 진로 선택의 폭을 확장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드론을 활용한 창업 및 직업을 탐구하는 것을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달 12일 온곡중학교, 13일 상계중학교, 18일 을지중학교, 20일 신상중학교에서 진행된 교육에서 총 40명의 초중고 학생들은드론 개요드론을 활용한 창업 진로 탐색드론의 미래 및 미래가치 탐구 등에 교육을 들었고, 드론 호버링 게임 실습 및 이동 비행, 미션 비행 등 실습을 통해 드론 조종법을 익혔다.

 

광운대 캠퍼스타운 사업단 SNK-VITAMIN센터 관계자는 "드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종 자격 취득자 수가 크게 늘어나며 드론 관련 새로운 직업도 생겨나고 있다. 이보다 더 많은 드론 관련 사업들이 생겨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진로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해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