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테라스 보유 하이엔드 펜트하우스, 호반건설 책준 '아츠 논현' 분양

S경제 입력 2020-12-14 13:26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츠 논현]

정부의 부동산 규제 강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천여명 선까지 넘어서며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를 검토하는 등의 사태로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져가고 있다.

 

정부는 작금의 상황을 코로나19 유행 이래 최대 위기로 규정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을 포함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 중이다. 3단계 격상시 경제적으로 막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러한 불경기 속에서 강남 3구의 금싸라기 골든 블록으로 알려진 학동역 사거리 인근 하이엔드 고급 오피스텔인아츠 논현 분양시장에 등장했다.

 

전문가는 상위0.5% 자산가를 위한 펜트하우스의 경우, 코로나로 인한 시장경제 변화에 영향을 받는 것이 적을 것이며 희소가치로 인한 수요 덕분에 가치가 더욱 올라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소득수준의 증가와 함께 코로나 여파로 인해 억눌린 소비심리에 답답한 이들을 위한 강남 고급 오피스텔 시장이 활로를 펼치고 있다.

 

분양시장의 뜨거운 화제, 강남 고급 오피스텔아츠 논현 미터 리얼 복층구조의 하이엔드 프라이빗 럭셔리 주거공간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츠 논현은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로 지하 6~지상 20 규모의 복합 주거단지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평형 24가구오피스텔 전용 40 ~ 75 42 근린생활시설로 구성 되어 있다. 1~ 2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이다.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 층고가 적용되며, 특화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 층고로 설계, 1~2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있다.

또한 세대 전면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생활공간 내부는 1949 독일 뮌헨 AICH에서 설립된 유럽 명품 키친 퍼니처 브랜드인 BULTHAUP 적용하여 공간의 기능과 감성을 동시에 갖췄다

[사진= 아츠 논현]

인피니티 풀은 서울 강남의 멋진 풍경을 품에 안고 있는 강남 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츠 논현의 시그니처

69.9
미터 높이에 위치한 아츠 논현의 인피니티 풀은 입주민 전용 공간으로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다. 시각적 경계를 없애 물놀이와 함께 트인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있다. 이외에도 개인테라스를 보유한 것뿐만 아니라 게스트를 응대할 있는 로비 라운지를 비롯, 루프탑 가든루프탑 라운지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도 다수 조성되어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DOPDA’ 핵심 서비스가 큐레이션 차원 높은 라이프를 만날 있다.

 

아울러 입주민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위해 최고의 컨시어지들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CONCIERGE SERVICE, 조식, 세탁물 딜리버리,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서비스뿐만 아니라 본연의 삶에만 집중할 있도록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BUTLER SESRVICE 제공한다.

 

한편 아츠 논현의 분양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있다/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