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뢰벨, 행복나누기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에 ‘읽기 좋은 책’ 소개

S생활 입력 2020-12-18 09:0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프뢰벨]

성탄절을 앞두고 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읽기 좋은 책을 소개한다.

 

영유아의 발달과정에 적합한 주제로 스토리를 구성해 자연스러운 영어식 사고와 발화를 돕는 영어 프로그램인 토탈잉글리시에서 만날 수 있는 <Thank You!>, <The Christmas Cap>, <How Old Are You>, <Twinkle, Twinkle, Little Star> 4권의 교재는 크리스마스와 관련해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여러가지 영어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영어식 사고력 발달 프로그램인 프뢰벨 토탈 잉글리시는 아이의 첫 영어 경험이 즐거울 수 있도록 반복된 음운과 리듬, 완결된 스토리와 함께 스토리텔링, 신체 놀이, 생활 놀이로 영어 감각을 자극시킬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크리스마스 도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뢰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도서 외에도 사고력 발달 대표 교구인 은물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교육놀이법 등 다양한 교육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이 심화되는 상황으로 인해 등원 및 외출이 제한되며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교육과 놀이에 관심이 커지는 것 같다프뢰벨 교재교구만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홈스쿨링 방법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