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밀레니엄·Z세대 타깃 디지털 브랜드 ‘MULTI’ 선보인다

금융 입력 2020-12-23 10:01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전통적인 신용카드와 모바일카드를 결합한 하나카드의 신규 디지털 브랜드인 ‘MULTI’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하나카드의 신규 디지털 브랜드인 ‘MULTI’ 상품 시리즈는 밀레니엄·Z세대를 겨냥한 심플하고 세련된 상품 디자인과 안전한 사용을 위한 보안성 강화, 소비 취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 라인업 구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하나카드 ‘MULTI’ 상품 전체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 실물 카드에 ‘카드번호(16자리)’와 ‘CVV(뒷면 3자리)’를 표기하지 않을 수 있어 ▲심플하고 세련된 카드 디자인은 물론 ▲카드 분실 시에도 카드 정보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이번 하나카드 ‘MULTI’ 시리즈에 적용된 ‘클리어 옵션’은 상품 신청 시 손님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클리어 옵션’이 적용된 카드를 발급받은 손님은 수령 즉시 하나카드 원큐페이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카드번호’ 및 ‘CVV’ 등 카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혹시 이 같은 새로운 방식을 적용한 카드 이용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손님을 위해 기존과 같은 일반적인 신용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또한 ‘MULTI’ 시리즈는 디지털·언택트라는 시대 트렌드와 다양한 손님의 소비 패턴을 만족 시키기 위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 간편(Pay)결제, 딜리버리(배달) 등 최근 소비자의 사용이 급성장하고있는 분야는 물론 ▲ 대중교통, 통신, 주유 등 그 동안 꾸준한 소비 양상을 보인 업종의 서비스까지 담아낸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상품서비스부 김재훈 과장은 “신규 브랜드 ‘MULTI’는 1978년 최초 신용카드 출시, 2010년 최초 USIM 모바일카드 출시에 이어 하나카드가 만든 또 하나의 최초가 될 것이다.”라며, “손님에게 ‘최초’보다 ‘최고’의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