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2020 네이버 데이터랩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1위 차지해
[사진=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네이버 데이터 랩 쇼핑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화장품세트 부문 1위에 차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은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 검색어 이력과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클릭이 발생한 검색어의 클릭량 추이 및 연령별·성별 정보를 상세하게 조회가 가능하다.
여기에서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10대부터 60대 이상 전 연령, 남녀 구분 없이 PC 모바일 사용 기준으로 인셀덤은 화장품세트 TOP 500에서 1위에 오른 것이다.
리마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검색어 1위 달성과 매출 증가의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실 소비자들의 입소문’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실 사용 소비자들의 후기가 긍정적인 영향을 발휘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이용해 자발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인셀덤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네이버 화장품 세트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은 지난 2018년 3월에 론칭해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1천 만개 돌파(2020년 11월 기준) 했으며, 여러 매체 및 기관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 8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