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만코리아 ‘인셀덤’, 2020 네이버 데이터랩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1위 차지해

S생활 입력 2021-01-08 09:00 수정 2021-01-08 09:5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네이버 데이터  쇼핑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화장품세트 부문 1위에 차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은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급상승 검색어 이력과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클릭이 발생한 검색어의 클릭량 추이  연령별·성별 정보를 상세하게 조회가 가능하다.

 

여기에서 2020 1 1일부터 2020 12 31일까지 10대부터 60 이상  연령, 남녀 구분 없이 PC 모바일 사용 기준으로 인셀덤은 화장품세트 TOP 500에서 1위에 오른 것이다.

 

리마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검색어 1 달성과 매출 증가의 요인  하나는 바로 ‘ 소비자들의 입소문이다. 코로나19 인해 대규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용 소비자들의 후기가 긍정적인 영향을 발휘했다 전했다.

 

더불어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이용해 자발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인셀덤 후기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네이버 화장품 세트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은 지난 2018 3월에 론칭해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1 만개 돌파(2020 11 기준) 했으며, 여러 매체  기관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 8관왕을 석권한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