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산업·IT 입력 2021-01-08 12:07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정승욱 고객지원 및 세일즈 부서 상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정 신임 대표이사는 앞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 겸 총괄책임자인 스티븐 콘치
(Stephen Conchie)와 협력해 한국 시장의 세일즈, 운영 및 판매 전략 등을 리드하며 회사의 성장을 견인해 나갈 예정이다.


정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1999년 한국허벌라이프 주문 부서에 입사해 고객 지원, 컴플라이언스, 세일즈 이벤트 기획 및 지원 부서 등을 두루 거치며 폭넓은 실무 경험을 쌓았다. 이후 비즈니스 감각과 업무 능력을 인정받아 비즈니스 개발, 세일즈 전략 및 분석 등 여러 부서에서 중책을 맡으며 뉴트리션 업계 및 분야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을 축적해왔다.


특히
, 지난 3년간 세일즈 및 고객지원부서 부서 상무를 역임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삶을 행복하게 변화시킨다’는 회사의 비전을 반영한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식생활습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사업 성장에 큰 기여를 했다.


정 신임 대표이사는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