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케어랩스 子 굿닥, 국내 첫 성형 애프터 서비스 '안심병원’ 캠페인 진행
증권 입력 2021-01-29 08:43
수정 2021-01-29 19:27
김혜영 기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케어랩스(263700) 100% 자회사 굿닥(대표 박경득, 임진석)이 국내 첫 성형 및 시술 애프터 서비스 ‘안심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굿닥 플랫폼에 등록된 '안심병원'에서 성형 수술 및 미용 시술 진료를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굿닥과 제휴 또는 협업관계에 있는 보험사가 재수술 비용 최대 500만원, 재시술 비용 최대 3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지원 대상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의 미용 시술을 비롯해 ▲눈 ▲코 ▲가슴 ▲윤곽 등을 포함하는 성형 수술 항목으로, 굿닥 어플 내 안심병원 카테고리에서 등록된 수술, 시술을 진료받는 경우 서비스 케어 대상자로 자동 지정된다.
굿닥 박경득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한층 더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출발했다”며 “국내 최대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 지위를 바탕으로 ‘안심병원’ 캠페인 적용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가며, 누구나 믿고 케어 받을 수 있는 의료 플랫폼 문화 중 하나로 정착시켜 갈 것”이라고 전했다.
‘굿닥’은 국내 1위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지난해 3월 인근 약국의 공공마스크 재고 수량을 알아볼 수 있는 공공데이터 기반 ‘마스크 스캐너’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최근엔 국내 첫 모바일 백신 여권 서비스 ‘굿닥패스’ 개발 소식을 알리며 정식 출시 일정을 앞두고 있다./jjss1234567@sedaily.com
이번 캠페인은 굿닥 플랫폼에 등록된 '안심병원'에서 성형 수술 및 미용 시술 진료를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굿닥과 제휴 또는 협업관계에 있는 보험사가 재수술 비용 최대 500만원, 재시술 비용 최대 3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지원 대상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의 미용 시술을 비롯해 ▲눈 ▲코 ▲가슴 ▲윤곽 등을 포함하는 성형 수술 항목으로, 굿닥 어플 내 안심병원 카테고리에서 등록된 수술, 시술을 진료받는 경우 서비스 케어 대상자로 자동 지정된다.
굿닥 박경득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한층 더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출발했다”며 “국내 최대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 지위를 바탕으로 ‘안심병원’ 캠페인 적용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가며, 누구나 믿고 케어 받을 수 있는 의료 플랫폼 문화 중 하나로 정착시켜 갈 것”이라고 전했다.
‘굿닥’은 국내 1위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지난해 3월 인근 약국의 공공마스크 재고 수량을 알아볼 수 있는 공공데이터 기반 ‘마스크 스캐너’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최근엔 국내 첫 모바일 백신 여권 서비스 ‘굿닥패스’ 개발 소식을 알리며 정식 출시 일정을 앞두고 있다./jjss123456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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