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사전 예약자 200만 돌파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200만명 돌파 기념 이미지.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글로벌 사전 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지난 28일 13개국 언어로 마련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열흘 만에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해 전 세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마치 실제와 같은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글로벌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강력한 IP 파워와 지난해 실시한 테스트의 호평 등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이전부터 빠르게 예약자들이 몰리며 글로벌 흥행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최근에는 ‘2021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백년전쟁의 한층 향상된 개발 버전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컴투스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약 20만 명이 참여한 지난 테스트의 데이터를 토대로 게임의 접근성은 높이고 전투의 재미는 더욱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백년전쟁에 보여준 글로벌 게임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에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유저들이 백년전쟁 만의 스릴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들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짜릿한 전투 조작의 묘미를 느끼게 한다.
백년전쟁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티저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300개 및 신비한 가루 200개가 지급된다./blue@sedaily.com
서청석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