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8일부터 MZ세대와 함께하는 ‘매운대학’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해 코로나19 사태 속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MZ세대를 위한 이색 이벤트 ‘매운대학’을 기획했다.
대학내일과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레벨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과 유튜브 라이브쇼 ‘매운대학 개강총회’로 구성됐다. 매운맛과 연관된 12가지 문항으로 구성한 테스트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해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이 진행하는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필굿의 컨셉을 담은 다양한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