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투,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신한금융투자 웰컴 프로모션’ 실시

증권 입력 2021-02-09 09:47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신한금융투자는 9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신한금융투자 웰컴 프로모션21일부터 3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는 신한금융투자와 신한카드가 협업해 만든 신한금융그룹의 원신한 상품이다.

 

해당 카드는 전 가맹점 1,000원 미만 금액이 투자포인트로 기본 적립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가 자주 쓰는 이용처에서는 1,000원 미만 금액이 두 배 적립된다.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익월 15일 해외주식 소수점 계좌로 입금되며 환전수수료 없이 자동으로 해외주식에 투자할 수 있도록 미국달러로 환전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드를 보유하고 해외주식 소수점 계좌를 최초로 연결한 고객이 대상이며 기간 동안 카드 이용금액이 총 2만원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생애 최초 고객이면서 비대면 채널에서 CMA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은 2만원, 기존 고객에게는 5천원을 해외주식 소수점 계좌로 증정하고 환전수수료 없이 자동으로 미국달러로 환전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해외주식에 카드를 사용하며 투자하는 방식으로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