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방, 동네토론 배틀쇼 ‘갑론을방’ 2화 건대편 오늘 공개

부동산 입력 2021-02-19 10:38 설석용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 화양동 vs 구의동, 자취생들의 불꽃 신경전

구독자 125만 유튜버 ‘동네놈들’, 유쾌한 웃음 선사

다방이 19일 공개할 갑론을방 2화 건대편 이미지. [사진=다방]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1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동네놈들’과 함께하는 동네토론 배틀쇼 ‘갑론을방’ 2화 건대편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갑론을방’은 다방의 유튜브 채널 ‘일상다방사’에서 선보이는 콘텐츠로, 인접한 두 지역에 자취중인 대학생들이 출연해 월세지원금을 놓고 동네의 특장점을 자랑하는 배틀 토론쇼다.


이날 공개되는 건대편에서 다루는 지역은 서울 광진구 화양동과 구의동이다. 두 지역에 실제로 거주하는 대학생들이 본인의 생생한 자취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동네의 치안, 교통, 편의시설 등 방을 구하는데 필요한 유익한 정보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지난 중앙대 편에서 재치 있는 토크로 웃음을 선사했던 유튜버 ‘동네놈들’(개그맨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이 톡톡 튀는 입담으로 또 한 번 유쾌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갑론을방 패널의 승자는 시청자들의 투표로 정해진다. 시청자들은 건대편 마지막화가 공개되는 오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일상다방사’ 채널 커뮤니티에서 투표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표를 획득한 우승자에게는 월세지원금이 제공된다.


지난 중앙대 편에서는 상도동과 흑석동 패널이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상도동 패널이 최종 승리해 월세지원금을 획득한 바 있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 본부장은 “자취생들의 실제 경험담을 통해 방을 구할 때 필요한체크 리스트는 물론 유용한 자취 꿀팁까지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취 정보도 얻고 유튜버 동네놈들 특유의 개그로 재미까지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산업1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