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최대 네일아트 커머스업체인 ㈜사라센인터내셔널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뷰티 박람회’ (이하 온뷰박)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기적으로 뷰티 박람회에 참여했던 사라센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됨에 따라 집콕하는 네일러들을 위해 2019년도부터 자체적인 ‘온라인 뷰티 박람회’를 실시해 왔다.
이번 온라인 뷰티 박람회 이벤트에서는 총 42개의 국내 최고 네일 브랜드를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8% 할인쿠폰도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꽝 없는 이벤트와 함께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토우키트’ 증정하고, 타 업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N번째 구매 고객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사라센인터내셔널 조재영 이사는 “코로나로 인해 지친 고객들이 이제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네일 브랜드들 경험하고 특별한 할인혜택과 함께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박람회의 감동이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며 이번 온라인 뷰티 박람회를 통해 사라센이 추구하는 네일아트를 통한 문화창조라는 사명을 달성하고 동시에 네일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마케팅 활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뷰티박람회’는 26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다이아미, 베리굿네일,띵크오브네일, 켄지코, 파셋, 다니엘네일, 오팔프리즘, 모스티브, 그라시아, 아이스젤, 루벤스, 제니퍼, 젤루시, 캣워크, NCJ, 포칫, 제이후, 샤이니, 퀴니, 디젤, 프롬더네일, 에이젤 등 총 4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