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방, 동네 토론 배틀쇼 '갑론을방' 서울대편 오늘 공개

부동산 입력 2021-03-17 09:39 설석용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갑론을방 서울대편 이미지. [사진=다방]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유튜브 채널 ‘일상다방사’에서 동네토론 배틀쇼 ‘갑론을방’ 3화 서울대편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갑론을방’은 대학교 인근에 자취 중인 대학생들이 출연해 동네의 특장점을 자랑하는 배틀쇼로, 구독자 127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동네놈들’(개그맨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이 진행을 맡아 자취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와 재미 있는 자취 일화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대편에서는 신림동과 봉천동 인근에 자취하는 대학생들이 패널로 출연해 치열한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이들은 본인의 실제 자취 경험담을 가감 없이 들려주는 한 편, 자취 꿀팁까지 전수해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부터 서울에 갓 상경해 첫 자취를 계획하는 초보 자취러들, 강남 지역과의 직주근접을 원하는 직장인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유구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녹두거리’,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샤로수길’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시청자들은 신림동과 봉천동의 평균 월세에서부터 추천 맛집, 동네 분위기, 편의시설 유무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결의 승리자 역시 시청자 투표로 결정된다. 시청자들은 서울대 마지막화가 공개되는 오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일상다방사’ 채널 커뮤니티에서 투표 할 수 있다. 앞서 진행된 건국대편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화양동 패널이 더 많은 시청자 투표를 획득, 월세 지원금을 받았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사업마케팅본부 이사는 “신림동과 봉천동은 대학생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 강남권 직장인 분들께 모두 인기가 많은 지역”이라며 “자취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꼭 시청하셔서 재미와 함께 알찬 정보까지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산업1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