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코그램, ㈜디엔에이글로벌푸드컴퍼니와 MOU 체결

S생활 입력 2021-03-23 10:2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피코그램]

피코그램이 지난 3월 15일 디엔에이글로벌푸드컴퍼니와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피코그램은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디엔에이글로벌푸드컴퍼니가 운영하는 매장에 퓨리얼의 최적화된 정수 시스템을 공급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각 매장 내에서 사용되는 물을 피코그램만의 독자적인 필터링 기술력으로 더욱 깨끗하게 제공하게 된다또한 전략적 공동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21년 역사의 필터 전문 기업 피코그램은 현재 전세계 40여개국에 정수기와 필터를 수출하고 있다2015년부터 정수기 브랜드 퓨리얼을 출시해 합리적인 일시불 가격의 정수기 구매 방식을 선보였으며 비대면언택트 방식의 자가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디엔에이글로벌푸드컴퍼니는 싱가포르 브랜드 야쿤카야토스트의 국내 사업 파트너로현재 F&B 프랜차이즈 사업과 유통 사업을 핵심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K-Food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최근 들어 소비자의 위생청결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쿤카야토스트 매장에서 퓨리얼의 깨끗한 물을 제공해 양사의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본사의 정수기 기술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디엔에이글로벌푸드컴퍼니 관계자는 피코그램과의 업무 협약식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코그램과 함께 깨끗한 물맛있는 음식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