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HSBC 코리아와 제휴 기업카드 출시

금융 입력 2021-03-26 12:08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
국민카드가 ‘HSBC 코리아와 기업카드 발행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고‘KB국민 HSBC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양 사는‘HSBC 코리아거래 고객들에 대한 기업카드 발행 서비스 제공을 필두로 공동 마케팅 활동과 시너지 사업 발굴 등 기업카드 업무와 관련해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KB국민카드는‘HSBC 코리아’ 거래 기업 대상 기업카드 영업 기반 확대와 다양한 신사업 발굴이 기대되고자체 기업카드 상품이 없었던 ‘HSBC 코리아도 거래 고객들에게 원활한 기업카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선 보인‘KB국민 HSBC 기업카드‘HSBC코리아거래 기업을 대상으로 발급되는 상품으로 결제금액의 0.2%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되는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와 함께 교통카드 기능과 포인트 자동환급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은이번 제휴는 외국계 은행과 국내 카드사가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제휴 카드를 통한 기업카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HSBC 코리아와 차별화된 기업카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이번 제휴가 금융회사간 기업카드 부문에 있어 성공적인 협력 관계 구축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은영 HSBC 코리아 대표는 이번 기업카드 출시 덕분에 국내 다국적 기업 고객들이 단일 은행 파트너를 통해 효과적으로 자금관리를 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독특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세계를 열어주고자 하는 HSBC의 전략적 노력의 일환이라고 덧붙였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