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정기구독 플랫폼 케이빌(K-Bill) 구독 서비스 선보여

금융 입력 2021-03-31 09:04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
국민카드가 다양한 정기 구독 상품과 자동 납부 서비스를 검색하고 신청에서부터 현황 조회와 카드 정기 결제에 이르는 전 과정을 원스톱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플랫폼 케이빌(K-Bill) 구독 서비스를 선 보였다.

 

이 플랫폼은 생활도서반려동물 등 고객 생활과 밀접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상품 유형별로 모아 볼 수 있고 제휴 업체로의 화면 전환 없이 서비스 신청과 현황 조회도 가능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정기 구독과 자동 납부 이용 실적에 따라 정기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된다이 플랫폼은 KB국민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접속 → 서비스’ 메뉴 선택 → 생활대금납부’ 메뉴 선택 → 케이빌(K-Bill) 구독 서비스선택 후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향후 정기 구독을 희망하는 상품은 관심 상품으로 저장도 가능하다서비스 초기에는 카테고리별 △식품(요리버리얌테이블△도서(조인스프라임△반려동물(월간펫띵등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차량 정비생활 용품보안 서비스 등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정기 구독 상품은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기 구독 상품과 각종 자동 납부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케이빌 포인트(K-Bill Point)’ 제도를 통해 이용 실적에 따라 매 반기마다 최대 1만5,000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 혜택은 케이빌 구독 서비스 상품과 △아파트 관리비 △초중고 학교납입금 △전화요금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등 자동 납부 서비스 결제 내역에 따라 부여된 케이빌 포인트의 기준월 대비 월별 증감에 따라 차등 제공된다.

 

또 매년 자동납부 실적 우수 고객을 선정해 추가 캐시백 혜택도 연 1회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플랫폼을 이용하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필요한 정기 구독 상품을 검색하고 서비스 신청과 관리도 한 층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정기 구독 상품과 관련해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과 구독 경제 시장 확대 추세에 발 맞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정기 구독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