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21주년 창립기념일 맞이 ‘빅하트세일 등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04-01 09:36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 추가 적립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사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빅하트세일을 비롯하여 역대급 혜택이 담긴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만우절인 41일에는 빅하트세일 거짓말 같은 하루원데이 딜을 진행한다. 거짓말 같은 놀라운 특가라는 의미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40m²), LG전자 2in1 에어컨(56.9), 필립스 UHD TV(178cm),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등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에 따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앱을 통해 L.PAY로 간편 결제 시 엘포인트를 최대 5%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매월 초 7일 간만 개최되는 빅하트 세일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48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더 빅하트 세일 애프터파티를 실시한다.

 

아울러 42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 세일 하트비트딜에서는 한정수량 최대 12%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1만우절과 연관된 이벤트도 있다.거짓말 콘테스트 4 1일부터 7일까지 우리집 가전의 재미있는 사용법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세트, BBQ치킨을 지급하며 참가만 해도 엘포인트 1천 점을 증정한다.

 

특히 41일부터 7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가전 패키지딜에서는 카드 최대 50만 원 청구할인, 모델별 최대 46만 엘포인트 증정, APP동시 구매 시 최대 20만 원 엘포인트를 증정 등 최대 116만 원가량의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가올 여름철 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에어컨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더위 헌터 에어컨쇼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4월 스페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고객 감사 21주년 어워즈에서는 창립 21주년을 빛낸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다 상품평 작성, 최다 이벤트 응모 등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성장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빙고 이벤트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APP에서 미션을 클리어한 후 빙고를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BBQ 치킨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까지 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지난 21년 동안 롯데 하이마트와 함께 해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창립기념일을 맞은 4월에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강력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