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카카오페이와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1-04-05 10:53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의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페셜알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는 결제와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알 모양의 이미지를 받고 해당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는 일종의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결제 리워드 제공 서비스이다리워드로 제공받는 알 이미지는 일반 알스페셜 알’ 총 2가지로 나뉘어지며 적립 받는 포인트 비율이 다르다일반 알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최소 1P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랜덤 비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제공되고 스페셜 알은 일반 알과 같은 방식으로 제공되지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2배 높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스페셜 알 리워드 제공 외에도 24K 황금알(37.5g, 10)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후 스페셜 알 10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며 황금알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5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4월 한 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하면 리워드 금액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한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남주리 매니저는 “하나카드 고객분들에게 재미와 행운을 모두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