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평생교육원, 온라인 학점은행제 4월 수강생 모집

산업·IT 입력 2021-04-05 14:33 윤다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휴넷평생교육원은 2021년 4월 개강반 수강생을 6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휴넷평생교육원은 3년 연속 교육부로부터 평가인정 100% 인가를 받은 교육 기관으로,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등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본 교육원 내 경영학과 심리학 과정은 학위 취득에 필요한 모든 전공 과목을 갖추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과정 역시 이론 필수 과목과 실습 과목이 완제되어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수강 가능하다.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 설계에 따라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뿐만 아니라 건강가정사 자격까지 최단기에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휴넷평생교육원에서는 이번 봄학기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상담 완료 시 과목당 5,000원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다음 달 1일 진행예정인 학점은행제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사전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당일 한정 수강료 할인과 순금 골드바 및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휴넷평생교육원에서는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 학습이 가능해 수강생에게 편리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재수강 지원 및 민간자격증 발급 등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ID:휴넷평생교육원)과 고객센터(1600-9005)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1대1 맞춤 학습설계와 학습일정 자동 알리미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yund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다혜 기자 금융부

yund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