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두번째 부스터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1-04-06 14:47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작년 하반기 손님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던 모두의 건강’ 카드의 두번째 건강 부스터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요즘 건강을 컨셉으로 한 모두의 건강’ 카드가 손님의 호응이 좋았던만큼 출시 후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손님과 없는 손님을 구분하여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 건강부스터1’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內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시면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마스크멀티비타민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전문가와 건강상담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월 1회 건강컨텐츠 제공)를 제공한다.

 

건강부스터2’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內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시면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전문가와 건강상담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월 1회 건강컨텐츠 제공)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건강 부스터 이벤트가 손님들의 호응이 좋아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모두의 건강 카드를 이용하시고 건강 부스터 이벤트 혜택으로 보다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