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證,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 진행

증권 입력 2021-04-06 17:16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온라인으로 펀드, ELS 가입하면 펀드쿠폰 최대 5만원 제공

-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입금하면 펀드쿠폰 1만원 추가 제공

[사진=대신증권 제공]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6,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6만원의 경품을 지급하는 금융상품 비대면시대이벤트를 4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비대면 금융서비스 수요 증가를 반영해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상품 비대면시대이벤트는 대신증권 고객이 온라인 거래매체(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펀드 또는 ELS를 가입하면 가입금액 1,000만원 당 1만원의 펀드쿠폰을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채권형 펀드를 제외한 온라인전용 펀드와 대신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는 ELS.

 

추가로 금융상품 비대면시대이벤트 참여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펀드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펀드쿠폰은 펀드를 가입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4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MTS, HTS 및 대신증권 홈페이지,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를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직접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의 금융상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추세라며 이 이벤트를 통해 금융상품 투자도 하고 연금저축을 통해 연말정산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