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용현 공인중개사협회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부동산 입력 2021-05-04 11:3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박용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박용현 회장이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 추천으로 4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안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 판넬을 들고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박용현 회장은 해당 슬로건이 적힌 어린이 교통안전 판넬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한 뒤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의 염원을 담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공식 채널인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 게재하며 홍보했다.

 

박용현 공인중개사협회 회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협회 임직원뿐 아니라 전국 11만 공인중개사, 100만 공인중개사 가족에게도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를 적극 공유하고 함께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용현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박영기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장과 이선미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회장을 지목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