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그드랍' 싹 바뀐다…"글로벌 도약 목표"

산업·IT 입력 2021-05-13 17:26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에그드랍]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이 대대적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에그드랍은 세계적인 K-브랜드로 도약하고자
2세대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13일 밝혔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로고패키지부터 홈페이지인테리어 등에 전반적으로 적용한다.


에그드랍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보다 좁은 자간과 굵은 글씨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다심볼 디자인은 단순한 달걀 모양에서 벗어나 에그드랍(EGG DROP)’ 브랜드명의 ‘E’를 삽입해 모던하게 브랜드를 형상화했다기존 아이덴티티 컬러였던 버건디 색상은 더 선명하고 강한 레드 컬러인 드랍 레드로 바꿔 매장의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어우러졌을 때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주도록 했다.


샌드위치와 음료 패키지에는 화이트블랙 컬러의 시티 그리드를 적용해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환경 시대에 맞는 친환경 경영을 목표로 커피 캐리어와 포장용 종이 쇼핑백은 크라프트지로 변경한다앞으로도 환경을 위해 더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패키징에 적용한다는 목표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에그드랍의 철학을 보다 잘 전달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새롭게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까지 진출하는 글로벌 K-food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