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그드랍]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이 대대적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에그드랍은 세계적인 K-브랜드로 도약하고자 2세대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로고, 패키지부터 홈페이지, 인테리어 등에 전반적으로 적용한다.
에그드랍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보다 좁은 자간과 굵은 글씨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다. 심볼 디자인은 단순한 달걀 모양에서 벗어나 ‘에그드랍(EGG DROP)’ 브랜드명의 ‘E’를 삽입해 모던하게 브랜드를 형상화했다. 기존 아이덴티티 컬러였던 버건디 색상은 더 선명하고 강한 레드 컬러인 ‘드랍 레드’로 바꿔 매장의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어우러졌을 때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주도록 했다.
샌드위치와 음료 패키지에는 화이트, 블랙 컬러의 시티 그리드를 적용해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필(必)환경 시대에 맞는 친환경 경영을 목표로 커피 캐리어와 포장용 종이 쇼핑백은 크라프트지로 변경한다. 앞으로도 환경을 위해 더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패키징에 적용한다는 목표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에그드랍의 철학을 보다 잘 전달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새롭게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까지 진출하는 글로벌 K-food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4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9 바이오솔빅스, 디티앤씨알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 10 HLB "리보세라닙, 中서 난소암치료제로 추가 허가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