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이달 분양 예정…전세대 전용 84㎡ 구성

부동산 입력 2021-05-20 10:29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에 들어서는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투시도. [사진=우석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이달 분양을 앞둔 우석건설의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가 입지와 상품성을 앞세워 주택 수요자 공략에 나선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단지가 들어서는 충주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지난 20199월 미분양 물량이 전량 소진된 이후 현재까지 미분양 물량이 없는 것은 물론, 매매가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규 공급물량도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감소해 새 아파트 공급에 관심이 큰 상황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충주의 신흥 중심지역으로 거듭난 서충주신도시에 들어선다. 서충주신도시는 충주기업도시, 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등 양질의 일자리를 갖춰 직주근접이 가능할 뿐 아니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기대된다.

 

또한 단지는 서충주신도시 내에서도 교육, 교통, 자연 등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옆에 위치한 첨단산업도로와 3번 국도를 통해 충주시내권까지 차량으로 약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으며, 충주 IC, 중앙탑 하이패스 IC, 중부내륙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과 충북선 주덕역 등 철도 교통망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롯데슈퍼, 홈마트 등 상업시설과 우체국, 은행 등 생활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도담다담공원을 비롯해 그린나래공원, 성마루공원 등이 가까이 있는 것은 물론, 단지 옆에 위치한 충주대소원초·중학교까지 약 1분 거리로 등하교가 가능하다. 또한 오는 2023년 서충주신도시 내에 들어서는 용전고까지 개교할 예정이다.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단지 내에서도 프리미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쾌적한 공기를 위해 차 없는 중앙광장과 물놀이 바닥분수 등 친환경 특화단지로 조성되며, 세대당 1.53대의 주차공간까지 확보된다. 여기에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맘스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는 전 세대 4Bay 혁신평면으로 넉넉한 채광과 개방감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1층 전체세대에 테라스 설계와 2~3층 세대에 2.5m의 천장높이를 적용하는 등 각 세대 내부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본리 649번지에 들어선다. 단지규모는 지하 1~지상 15, 274세대 규모에 모든 세대가 전용 84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02세대, 84B 72세대다.

 

한편, 이달 오픈 예정인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1347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