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기아가 기존 '쇼룸'과 '전시장’ 등으로 불리던 판매 거점을 ‘기아 스토어(Kia Store)’로 통합합니다.
기아는 전동화 시대를 맞아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모빌리티를 체험하는 고객 경험 공간 ‘기아스토어’를 오늘(17일) 공개했습니다.
기아 스토어는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가 적용돼, 전시존과 고객존으로 구성됩니다.
기아는 동탄역 지점에 기아 스토어 디자인 표준을 적용해 시범 운영에 나섰으며, 향후 약 7,000개의 국내외 매장에 순차적으로 디자인 표준을 반영한다는 계획입니다. / jam@sedaily.com
정새미 기자 산업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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