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재도전 지원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07-11 09:30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사회복지사1급시험 재도전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712()까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인기 강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재도전 지원 이벤트라며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응시한 경험이 있는 분, 타사 강의를 수강했지만 만족하지 못한 분 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전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인증 과정을 거쳐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 접수증, 수험표, 학원 수강증, 온라인 수강증 등을 캡쳐 또는 촬영해 인증 페이지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인증 과정이 완료된다.

 

인증을 마친 분들에게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인기 강의 서비스인 평생패스장학금 드림패스수강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평생패스는 합격 시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고, ‘장학금 드림패스는 합격 시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대표 인기 강좌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이 진행하는 재도전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712()까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am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