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한국사, 제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서포터즈’ 모집

S생활 입력 2021-07-12 13:06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한국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제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하는 한능껌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715()까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한능껌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말하며 서포터즈에 선정된 분들에게는 교재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에듀윌 한국사의 한능껌 서포터즈는 제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에듀윌 도서로 직접 학습해 실력을 쌓고 다양한 주차 별 미션을 진행해 그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참여 신청은 715()까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 한능껌 서포터즈’ 3기 모집 게시 글에 접속해 신청서를 제출해 가능하다. 이후 개별 발표를 통해 선발된 한능껌 서포터즈’ 3기는 오는 19()부터 88()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한능검 문화재 끝장노트와 한능검 시험 FAQ 교재가 무료 제공되며 수료 시 문화상품권과 BHC 기프티콘이 추가 제공된다. 또 우수 참여자 에게는 삼성 갤럭시탭 A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대상 도서는 ‘2021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 600제 기본, 심화교재다.

 

에듀윌 한국사가 진행하는 한능껌 서포터즈’ 3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 신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