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 OK파킹통장 금리 연 2% 판매

금융 입력 2021-07-14 10:19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OK
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은 대형 공모주 청약 일정에 발맞춰 자행 요구불예금(입출금예금)인 ‘OK파킹대박통장의 금리를 일시적으로 인상한다고 14일 밝혔다.

 

OK파킹대박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요구불예금 상품으로기본금리는 연 1.8%(세전)여기에 개설 후 은행 및 증권사 앱(App)의 오픈뱅킹(Open banking)’에 해당 계좌를 등록 할 경우, 등록 다음날부터 0.2%포인트(p)의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연 2.0%(세전)를 받을 수 있다 30억 원 초과 분에 대해서는 0.1%(세전우대금리 포함 시 0.3%)가 적용된다.

 

이번 특판 금리는 기존에 상품을 가지고 있거나 새로 가입한 경우 모두에게 적용되며다음달 31일까지 유지된다.

 

해당 상품은 공모주 투자 대기 자금을 운용하는 투자자는 물론앞으로 정기 예금 금리가 더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정기예금 예치 대기자 모두에게 유리한 조건이라는 것이 OK저축은행의 설명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IPO ‘대어(大漁)’들이 즐비한 ‘공모주 슈퍼위크(Super Week)’ 관련으로 OK파킹대박통장의 금리 인상을 전격 인상했다 “해당 상품을 통해 공모주 청약 2영업일 후 환불되는 대기자금을 알뜰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이라고 말했다이어 “투자처를 찾지 못한 단기 운용자금에 대해 높은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많은 공모주 투자자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