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비타민C' 출시

S생활 입력 2021-07-15 09:1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정관장]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에서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프로젝트 비타민C’ 신제품을 출시한다. 


정관장이 출시하는 ‘알파프로젝트 비타민C’는 1일 섭취량 기준 10배 함량의 비타민C를 함유, 채외 배출을 고려하여 고함량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제품의 주 원료인 비타민C는 평소 영양 섭취가 불균형하거나 체내 영양 보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알파프로젝트 비타민C’는 원료부터 코팅까지 식물성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진 비타민C로 옥수수 유래 비타민C에 순수 식품원료인 쌀겨로 지질코팅을 씌운 특허 받은 비타민C 제품이다.


또한 정관장은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시리즈 런칭을 알리며, 비타민C 제품을 포함한 총 9개 소재의 건강기능식품의 출시를 알렸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시리즈는 제품 원료와 첨가물에 대한 원료를 공개하는 등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 공개를 기본으로 식품 첨가물을 인체에 무해한 원료로 최소화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바른건강 맞춤법에 따라 만들어진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시리즈’는 제조원과 판매원이 동일하고 원료 선정, 제조 관리, 품질 인증, 판매까지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이 만들고 관리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122년 전통의 정관장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 있다.”며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라인업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