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뉴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 런칭

증권 입력 2021-08-19 13:49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대한뉴팜은 19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 define nutrition)’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디뉴는 ‘기능에 집중한 가장 이상적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건강식품브랜드로, 제약사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기능에 집중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가 진행되며, 지속적으로 판매 물품을 늘릴 예정이다.


디뉴 브랜드 제품은 구강 항균 기능에 집중한 츄어블 타입 프로폴리스 제품 디뉴폴리스를 시작으로 장까지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 제품을 올해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여기에 더해 기존 전문가용 순수 제품인 100% 아스코르빈산과 100% MSM 제품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지속 가능 제품에도 집중하여 포장재를 100% 생분해 가능한 얼스팩을 적용하였고, 운송용 포장재 등도 친환경 소재들을 도입했다. 별도의 설명서나 리플릿 제작도 최소화하고 디지털 소재를 최대 활용하여 환경도 고려한다는 계획이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기능에 집중한 제형 및 소재 개발을 통하여 영양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할 것”이라며,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