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맘마, 하나카드와 손잡고 제휴 신용카드 출시

증권 입력 2021-09-03 11:23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더맘마는 3일 하나카드와 손잡고 자사 직영 마트와 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맘마하나카드는 맘마마트 천안·금촌·양주 직영점과 '맘마먹자앱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또한 SK주유소스타벅스·이디야 커피전문점편의점 업종으로 등록된 모든 편의점파리바게뜨·뚜레쥬르 베이커리 등에서 이용한 대금도 5% 할인해 준다.

 

전월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맘마마트 및 맘마먹자 청구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간 1~2만원 범위 내에서 차등 적용된다이 외 주유소·편의점 등 생활할인 한도는 사용 실적과 상관없이 월 1만원으로 동일하다.

 

더맘마는 제휴카드 론칭을 기념해 맘마마트 직영점과 맘마먹자 앱에서 더맘마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하나카드 신규 고객에게 10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31일 기준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이달 중 제휴카드 발급을 완료하고 내달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 응모 대상이 된다캐시백은 1130일 일괄 지급된다.

 

더맘마하나카드는 오는 6일부터 발급받을 수 있다더맘마는 맘마먹자와 기존 직영점 외에도 신선식품 장보기·숙박 예약 플랫폼 '(ZA)'와 이달 오픈하는 맘마마트 화곡점 등으로 할인혜택 대상을 확장할 계획이다.

 

더맘마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카드와 제휴해 전용 할인카드를 론칭했다" "이번 제휴카드를 계기로 카드연계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