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없이도 모바일로 쉽게" 동양생명, 모바일 웹 개편
금융 입력 2021-09-24 17:06
수정 2021-09-24 17:08
윤다혜 기자
[사진=동양생명]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동양생명이 모바일 웹에서도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동양생명은 모바일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먼저 화면 디자인과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이 즐겨 찾는 주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가독성과 명확성을 확보했다. 수호천사 이미지를 간결한 콘셉으로 구현했다.
또 카테고리를 기존 상품 중심에서 고객 서비스를 중심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했다.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 접수 등 기존에는 앱을 통해서만 제공 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모바일 웹을 통해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간편 인증 수단도 추가됐다. 지문 및 얼굴 인식, 카카오페이를 통한 인증도 가능하다. yunda@sedaily.com
윤다혜 기자 금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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