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웹예능 '어떰유통 시즌5', 오피스 드라마로 개편 후 출격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워진 소상공인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생존만렙 오피스 성장극' PPL 웹드라마 '어떰유통 시즌5'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어떰유통 시즌5'는 어떰유통 특판사업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오피스 드라마다. 에피소드별 스토리 흐름에 따른 자연스러운 소상공인 제품 노출로 '소상공인 업체 홍보 및 제품 판매 활성화'라는 공익적 목적 실천을 위해 매회 2~3가지 소상공인 업체 제품을 선보이며, 보다 효과적인 제품 홍보 및 대중 인지도를 제고할 전망이다.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의 주 소비층이 젊은 2030 세대라는 점을 공략, 대한민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현실을 디테일하게 녹여낸 에피소드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즌4에서 함께한 이상준, 김용명, 백봉기, 김승혜, 김경욱이 출연을 확정,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 연구를 통해 직장인 및 청년층의 공감을 이끌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웹예능의 형식을 벗어나 소상공인 웹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도입, 첫 선을 보일 '어떰유통 시즌5'는 유튜브 채널 '어떰유통' 및 '가치삽시다TV'를 통해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