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그룹-블루포인트파트너스, ‘한솔 V 프론티어즈’ 2기 데모데이 개최

S경제 입력 2021-10-15 10:0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한솔그룹과 함께 ‘한솔 V 프론티어즈(FRONTIERS)’ 제2기의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솔 V 프론티어즈는 미래 혁신기술을 확보하고, 스타트업의 성장과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5월 출범한 2기에서는 물류테크, 홈테크, IT 솔루션∙서비스, 전기∙전자 솔루션, 친환경 소재∙에너지 등의 스타트업이 선발됐다. 총 6개월에 걸쳐 스타트업 캠프, 밀착 멘토링, 그룹세션, 투자자 네트워킹 기회 연결 등을 제공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한솔 V 프론티어즈(FRONTIERS) 제 2기 데모데이는 오는 20일 온라인 생중계로 펼쳐진다. 디하이브, 랭코드, 이해라이프스타일, 틸다, 피큐레잇, 페이퍼팝 등 6개 테크 스타트업들이 기존 시장의 현안과 각 사의 핵심 기술을 활용한 해결 방안을 공유한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관계자는 “본 데모데이에서는 혁신적인 기술·아이디어·실행력을 보유한 테크 스타트업들을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솔 V 프론티어즈 2기 데모데이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터스 홈페이지 또는 한솔 V 프론티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