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주택,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이달 분양

부동산 입력 2021-11-01 17:47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금강주택은 이번 달 파주운정3지구 A32블록에서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지상 15층, 총 778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인 GTX-A 운정역(예정)이 인접해 있다. 또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의 진입이 용이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고, 도보 통학 가능 거리에는 유치원 및 중 · 고교도 신설될 계획이어서 원스톱 학세권을 누릴 전망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인근에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하고,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편의시설과 심학산 산림공원 등 다양한 녹지공간이 인접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기대된다.


금강주택은 단지 주변으로 둘러싸인 녹지공간과 연계한 단지 내 둘레길 등 차별화된 조경설계를 구성할 예정이며, 작은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맘스스테이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도입해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