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드업, 게임 개발 기업 위한 고객관리 플랫폼 2.0 공개

S경제 입력 2021-11-29 08:3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에드업]

게임운영 대행기업 ' 에드업(대표 강한)'이 중소 개임 개발사, 해외 게임 개발 기업 등을 위한 고객 관리(CRM) 플랫폼 2.0 버전을 공개했다.


에드업은 중소 게임 개발 및 공급사, 국내 진출을 희망하는 해외 게임사 등을 위해 기존의 자체개발 플랫폼을 개선하여 CRM플랫폼 2.0을 론칭했다


CRM 플랫폼2.0은 자동 번역 및 답변 시스템이 가능한 글로벌 서비스형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관리, 이벤트 기획 분석 등의 게임 활성화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체계적인 커뮤니티 관리로 고객 불만 동향 분석 및 추출, 공지 및 답변 등의 소통, 게임 내 오류 실시간 확인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결제 및 환불 관리, 통계(VOC) 리포트 작성, VIP 서비스 응대 등의 기능도 갖춰 게임 개발 기업 편의를 높이며, 일·주간·월별 단위의 다국어 통계 보고서 작성 기능도 갖췄다.


에드업 관계자는 "고객관리 플랫폼 2.0은 게임 외에 쇼핑몰, 각종 거래소 등 고객관리가 필요한 곳이라면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을 통하여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